기사최종편집일 2026-01-13 23:28
연예

'5월 신부' 윤보미, ♥라도와 9년 열애하더니…"사랑 많이 알게 돼" (입장권소현)

기사입력 2026.01.13 19:13

이승민 기자
윤보미 개인 계정
윤보미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결혼을 앞두고 사랑의 소중함과 의미를 강조했다.

9일, 권소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입장권소현'에는 "사랑은 있어야 해요!! 보미 언니에게 'LOVE ME MORE'"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윤보미는 그룹 에이핑크가 3년 만에 발표한 신곡 'LOVE ME MORE'를 소개하며, 음악과 함께 변화한 자신의 마음가짐을 이야기했다.

윤보미는 신곡에 대해 "아련하면서도 청량하고, 청순한 느낌이 있다"며 "에이핑크만의 색깔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입장권소현 채널 캡처
입장권소현 채널 캡처


특히 "이번 곡은 이전 곡과 달리 사랑을 충분히 경험한 후 느끼는 감정을 담았다"며 음악에 담긴 스토리를 언급했다. 

그는 "초반에는 '몰라요'처럼 사랑을 잘 모르는 감정을 표현했지만, 지금은 사랑을 알고 난 뒤의 감정을 담았다"며 신곡에 담긴 성숙한 감정을 강조했다.

또한 윤보미는 자신의 일상과 결혼 생활을 앞둔 솔직한 심정도 공유했다. 그는 "사랑은 꼭 있어야 한다"며, "강아지에게도 사랑을 느끼고, 지금도 소현이를 사랑한다.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고 말해 다양한 형태의 사랑이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했다. 

권소현이 "사랑을 알게 됐냐"고 묻자 윤보미는 수줍게 미소를 지으며 "많이 알았다"고 답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전달했다.

이어, 윤보미는 "나는 혼자 만의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쉬는 날 휴대폰도 못하게 하는 카페를 일부러 찾아가서 스스로에 대해 질문하고 알려고 노력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윤보미는 작곡가 라도와 2024년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올해 5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 입장권소현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