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3 19:46
연예

정형돈, 한밤중 침입한 도둑들에 깜짝…"연예인이 자는 걸 지켜봤냐" (하숙집)

기사입력 2026.01.13 10:21 / 기사수정 2026.01.13 10:21

김지영 기자
E채널 '정승제 하숙집'
E채널 '정승제 하숙집'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정형돈이 한밤 중 잠들어있던 자신을 내려다본 하숙생들을 도둑으로 착각하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8회에서는 하숙생들이 처음으로 자유시간을 맞이하는 모습과 함께 예상치 못한 수학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새벽, 하숙집 반지하 방에 사는 정형돈은 의문의 도둑들(?)이 인기척을 내자 소스라치게 놀란다.

그는 "우이씨, 뭐야!"라며 급히 몸을 일으키고, 이내 창문 너머에서 자신을 내려다보던 인물들이 하숙생 민서와 세민이라는 사실을 알아본다. 이에 정형돈은 "연예인이 자는 걸 지켜보고 있었던 거냐?"며 당황한 반응을 보인다. 이후 민서와 세민은 "외출 좀 해도 되냐?"고 조심스럽게 묻고, 처음으로 자유시간을 얻게 된 하숙생들의 하루에 관심이 모인다.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한편 비교적 차분하던 하숙집에는 민서의 친구가 깜짝 방문해 분위기를 바꾼다.



수학 전공자라는 민서의 친구는 자신이 '일타강사' 정승제보다 자신 있는 분야가 있다며 도전 의사를 밝히고, 여기에 하버드대 수학과 휴학생 동현까지 합류하면서 즉석에서 "수학 강의 배틀"이 성사된다. 정승제는 "바로 시작해보자"며 흔쾌히 응한다.

이후 이들은 수학 지식이 전혀 없는 정형돈을 대상으로 설명 미션에 돌입한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던 정형돈은 점차 이야기에 빠져들며 "이거 생각보다 재밌다"고 반응한다. 급기야 그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수학으로 사람을 일으켜 세운다"고 외치며 정승제와 포옹을 나눈다. 과연 정형돈에게 수학의 재미를 느끼게 한 인물이 누구일지, 정승제가 수학 전공자들의 도전 속에서도 "일타강사"의 명성을 지켜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정승제 하숙집' 8회는 14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