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09:07
연예

'CEO' 송지효, 속옷 사업 대박나더니…"당근·알바 안 해도 돼" 재력 과시

기사입력 2026.01.09 12:02 / 기사수정 2026.01.09 12:02

송지효 / SNS, 엑스포츠뉴스 DB
송지효 / SNS,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송지효가 남다른 재력을 자랑했다.

8일 송지효 유튜브 채널에는 '강아지 산책 알바 절망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지효는 강아지 산책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이날 유튜브 제작진은 송지효에게 "오늘은 모르는 개 산책을 해보자"고 제안했다.

PD가 "당근 알바를 구해서, 개 산책하는 알바를 하시면 된다"고 설명하자 송지효는 "나는 당근을 안 한다. 알바 안 해도 된다"며 남다른 재력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산책을 앞두고 송지효는 "저 동물 좋아하는데, 우리 반려견 산책도 못 하는데 모르는 개 산책을 하라고요? 라포 형성이 필요할 텐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송지효는 "강아지는 산책이 엄청 중요한 게,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아이의 체력을 소모하고 이 아이에게 힐링을 주면서 꿀잠을 잘 수 있게 하는 것까지가 산책의 마지막이다"며 반려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저는 반려견과 같이 뛰어다닌다. 전력질주로 뛴다. 얘가 뛰는 건지, 내가 뛰는 건지, 내가 얘를 산책시키는 건지, 얘가 나를 산책시키는 건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지효는 최근 김종국의 유튜브 콘텐츠에서 "눈에 띄게 매출이 (늘었다). 신제품이 계속 나오고 있다"며 속옷 브랜드의 매출 상승세를 알린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송지효 계정, 송지효 JIHYO SSONG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