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1 16:41
연예

'임신' 김지영, ♥독서 커뮤니티 사업가와 결혼 아니랄까봐…"얼핏 보이는 서재"·"수필집 추천"

기사입력 2026.01.09 11:21

김지영 계정
김지영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하틑시그널4' 출연자이자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결혼과 임신을 알린 가운데, 눈길을 끈는 근황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김지영은 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얼핏 보이는 서재. 책장은 들였는데 곧 이사를 가게 생겼네요. 그래서인지 또 자꾸만 서재방 정리를 미루고 있습니다. ‘틈날 때 읽기 좋은 수필집 추천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하게 정돈된 서재 공간이 일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게시물은 김지영의 예비신랑이 국내 최대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를 창업한 사업가 윤수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모았다. 독서와 지적 취향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사업가와의 결혼을 앞둔 만큼, ‘서재’와 ‘수필집 추천’이라는 키워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관심을 끌었다.

김지영 계정
김지영 계정


김지영은 1995년생으로 인하공업전문대학을 졸업한 뒤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2023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산책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쪽 일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며 열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후 해당 남성이 트레바리 창업자 윤수영임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지영은 최근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새로운 인생의 장을 앞둔 김지영의 행보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김지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