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18:05
연예

29기 영수, ♥옥순 '2픽' 광수에 견제…“아침식사, 그녀를 위한 거예요?”(촌장TV)

기사입력 2026.01.08 19:45

김지영 기자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옥순을 두고 경쟁 중인 29기 영수가 광수의 아침 요리에 은근한 견제를 보였다.

8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미방분※ 29기_광수의 아침 요리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아침 일찍 일어나 출연진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 29기 영식과 광수의 모습이 담겼다.

영식은 기상 직후 공용 거실로 나와 출연진들을 위한 모닝 커피를 준비했다. 커피 취향을 고려해 미리 얼음까지 꺼내두는 세심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용 거실에 도착한 광수는 주방을 살피며 요리 재료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후 이를 본 영식은 “커피 영식님이 한 거죠? 왠지 그럴 것 같았다”며 광수를 향해 칭찬을 건넸다.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광수는 “장 본 식재료가 너무 아까워서 뭐라도 만들어보려고 했다. 버섯이랑 참치도 다 써버리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콩나물국과 샐러드는 물론 참치 계란말이까지 직접 만들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후 거실에 등장한 영수와 영호가 광수에게 “뭐 하는 거냐”고 묻자, 광수는 “냉장고에 있는 걸 다 털어버리려고 장 본 게 아까워서 콩나물국이랑 샐러드를 만들어봤다”고 답했다.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에 영수는 “이거는 그녀를 위한 거예요?”라고 물으며 옥순을 두고 경쟁 중인 광수를 은근히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영철이 합류해 “국을 끓였다는 게 대박이다”라며 광수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고, “이거 먹고 맛없다고 하면 안 된다. 음식까지 잘한다”며 감탄을 더했다.

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