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14:44
연예

김지영·장미→28기 정숙♥상철…결혼·임신 경사 맞은 '연프 출신 ★'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08 17: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연애 예능 출신들의 겸경사 소식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하트시그널4' 출신 김지영은 지난 7일 결혼과 혼전임신을 동시에 밝혔다. 지난해 11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애 중임을 알린 지 2개월 만이다.

김지영은 개인 SNS를 통해 "재작년의 어느날 심하게 마음이 요동치는 사람을 만났다. 우연인 것만 같았던 모든 일들이 뒤돌아보니 필연처럼 느껴지고, 사소한 것일수록 달려가 나누고 싶은 사람이었다"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저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처음엔 두려움이 앞섰지만, 그리 머지않아 두려움을 비집고 피어나는 행복에 압도당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제가 엄마가 된다"는 말로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다. 


윤수영 SNS.
윤수영 SNS.


장미 SNS.
장미 SNS.


김지영의 예비신랑인 윤수영은 1989년생으로, 국내 최대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를 창업한 사업가다. 윤수영은 "우리 더도말도 덜도말고 딱 평생동안만 예쁘게 잘 살아보자! 내가 잘할게"라고 직접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ENA·SBS Plus '나솔사계' 순수남 특집에 출연해 '인기녀' 타이틀을 얻었던 장미(가명) 역시 혼전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새해 첫날 장미는 "2025년 도전했던 '나솔사계' 출연 이유는 분명했다. 결혼을 진심으로 원했고 꼭 엄마가 되고 싶었기 때문"이라면서 "그 용기의 끝에서 어떤 일이 있더라도 늘 내 편이 되어 나를 지켜줄 것 같은 사람을 만났고 내가 주춤할 때마다 믿음으로 다정하게, 또 든든하게 나를 휘감아 줄 수 있는 남자에게 어느새 풀리지 않게 단단히 휘감겨버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약혼식도, 혼인신고도 모두 마쳤고 소중한 축복도 함께 찾아왔다"며 "새로운 시작이라 더 설레는 새해, 이제는 둘이 아닌 셋이서 앞으로의 날들을 잘 살아보고 싶다는 마음"이라고 전한 바 있다. 

28기 정숙 SNS.
28기 정숙 SNS.


'나는 솔로' 돌싱특집인 28기에 출연한 정숙(가명)과 상철(가명)은 프로그램 종영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들은 '나는 솔로' 최초로 방영 중 임신 사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세 태명을 프로그램명을 따 '나솔이'로 지었으며, 내년 5월 출산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결혼식 당시 축사는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정숙은 "제 인생의 전환점. 제 인생의 최고의 선물 두 남자♥ 상철, 나솔이와 함께 맞이했습니다"라며 "너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참석자 분들, 멀리서도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 전한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정혜임 SNS.
정혜임 SNS.


'환승연애' 시즌1 메기로 출연했던 정혜임은 지난해 11월 5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하며 주목 받았다. 

당시 그는 "나한테 결혼은 먼 이야기 같았는데 민준이는 늘 순수한 마음들로 날 놀라게 한다"면서 "맨바닥에 앉아 있으면 옷 접어 바닥에 깔아주는 다정하고 세심한 민준이. 민준이한테 받는 이 큰 사랑을 평생 곁에서 돌려주고 싶다"며 결혼 결심의 이유를 설명했다. 

지난 7일에는 예비신랑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이제 제법 예비쀼(예비부부) 같나요! 모델로 웨딩촬영 여러 번 해봤는데 진짜 촬영은 떨리대요... 너무 우리답게 담겼다 히히. 비하인드컷이 이 정도라니.. 보정본도 너무 기대되잖아"라고 설레는 심경을 내비쳤다.

송세라 SNS.
송세라 SNS.


2019년 방영된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송세라와 박정진도 부부가 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한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개인 SNS 등을 통해 커플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내 6년 장기 연애 끝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지난해 11월 송세라는 "눈물 좔좔 흘림"이라면서 박정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음을 알렸다.

프러포즈 선물로는 에르메스 시계와 다이아몬드 반지가 준비돼 있어 박정진의 세심한 정성이 엿보였다.

사진=각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