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00:06
연예

혜리, '中 발칵' 키스신 상대 선물 받았다…"소중한 커피차" 인증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7 18:59 / 기사수정 2026.01.07 18:59

사진 = 혜리 인스타그램
사진 = 혜리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혜리가 드라마 촬영 중 받은 커피차를 자랑했다.

7일 혜리는 개인 채널에 "슬기가 보내준 소듕한 커피차 ㅠㅠ 고마워 수빈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 혜리 계정
사진 = 혜리 계정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추운 날씨에 노란색의 화사한 코트를 입은 채 정수빈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미니 붕어빵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정수빈은 '혜리에게 드림, 제이에게 드림, 이재에게 드림'이라는 센스 있는 문구와 함께 "혜리언니 잘 부탁드립니다.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파이팅입니다!!"라고 응원했다. 

혜리, 정수빈이 보낸 커피차
혜리, 정수빈이 보낸 커피차


혜리와 정수빈은 지난해 공개된 '선의의 경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

극 중 혜리는 외모, 성적, 집안 모든 것이 완벽한 채화여고의 유일무이 실세 유제이 역을, 정수빈은 채화여고에서 살아남기 위해 학업과 성적에 집착하는 우슬기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 = 혜리 인스타그램
사진 = 혜리 인스타그램


특히 두 사람은 파격적인 동성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선의의 경쟁'은 동시 방영한 아시아권 중 중화권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흥행한 바 있다. 

한편, 혜리는 Genie TV 오리지널·ENA '그대에게 드림'을 촬영 중이다.

사진 = 혜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