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00:06
게임

한진 브리온, 디에포와 의류 후원 계약 "선수단 최상의 컨디션 유지할 수 있게 지원"

기사입력 2026.01.07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한진 브리온이 디에포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7일 이스포츠 게임단 한진 브리온을 운영하는 브리온이스포츠(대표 임우택)는 ㈜코어커뮤니케이션이 전개하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에포’와 의류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물류 기업 한진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한진 브리온’이 공식 출범한 이후 첫 브랜드 파트너십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디에포’는 2027 시즌까지 2년간 한진 브리온 선수단의 경기 유니폼, 라이프스타일 웨어 등 의류 전반을 지원한다.

'디에포' 브랜드를 전개하는 ㈜코어커뮤니케이션 이연규 대표는 “스포츠가 특정한 순간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상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길 바라는 디에포의 지향점과, 팀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는 한진 브리온의 모습이 잘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수들이 시즌 내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의류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브리온이스포츠 박정석 단장은 “새로운 변화의 기로에서 '디에포’를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한진 브리온만의 색깔을 분명히 드러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팀웨어를 선보이고, 팬들에게도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에포’는 스포츠를 뜻하는 스페인어 ‘Deporte’와 시대를 의미하는 ‘Época’를 결합한 브랜드로, “일상에 스포츠를 더하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이에 기능성과 일상 활용성을 함께 고려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디에포’가 제작한 한진 브리온의 2026 시즌 공식 유니폼은 'LCK 컵'(LCK Cup)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한진 브리온 공식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사진 브리온이스포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