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00:04
연예

'하시4' 김지영 ♥남편, 독서 커뮤니티 사업가 맞았다…"임신으로 결혼식 앞당겨" [전문]

기사입력 2026.01.07 14:16 / 기사수정 2026.01.07 15:29

윤수영 SNS
윤수영 SNS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4'에 출연했던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결혼과 임신을 동시 발표한 가운데, 사업가로 알려진 예비신랑이 김지영과의 결혼을 알렸다.

7일 사업가 윤수영 씨는 자신의 SNS에 "김지영과 결혼을 한다.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다.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돼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앞서 김지영은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리며, 소중한 생명이 먼저 찾아왔음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윤수영은 "결혼식은 2월 1일에 한다. 원래는 4월에 하려고 식장까지 잡아두었는데, 저희에게 아이가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돼 급하게 일정을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또 "지영이는 세상에 사랑을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다"라고 애정을 표하며 "저도 지영이 덕분에 더 많은 것들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다. 동반자로서, 아내의 소명에 기여하는 삶을 살아보겠다"고 인사했다.

1995년생인 김지영은 인하공업전문대학을 졸업한 뒤 승무원으로 일했다.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해오고 있다.

지난해 11월 김지영은 자신의 유튜브로 한 남성과 함께 손을 잡고 산책 중인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쪽 일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듯 하다"라고 열애를 발표했다. 

이후 온라인을 통해 김지영이 예비신랑에 대한 추측이 이어졌고, 김지영의 예비신랑이 국내 최대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를 운영 중인 1989년생 윤수영이라고 알려져왔다.

윤수영 SNS
윤수영 SNS


다음은 윤수영이 SNS에 남긴 결혼 발표 글 전문.

결혼을 합니다. 김지영과 합니다.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입니다.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2월 1일에 합니다. 원래는 4월에 하려고 했습니다. 식장까지 잡아두었습니다. 그런데 저희에게 아이가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일정을 앞당겼습니다.

부리나케 준비하느라 일일이 찾아뵙고 소식을 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제 마음이 닿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미처 챙기지 못한 분들께서 편하게 연락 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지영이는 세상에 사랑을 더하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저도 지영이 덕분에 더 많은 것들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습니다.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도 했고요. 동반자로서, 아내의 소명에 기여하는 삶을 살아보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 윤수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