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00:03
연예

'결혼' 김지영, '♥사업가 남친' 얼굴 왜 가렸나…"모자이크 제 의지 아냐"

기사입력 2026.01.07 13:26

김지영 채널
김지영 채널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하트시그널4' 출신 김지영이 결혼 준비 근황을 전했다.

7일 김지영 유튜브 채널에는 '저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통해 김지영은 2월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 그는 지난해 10월 포르투갈 여행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당시 모습도 공개했다.

이후 그는 "결혼 계획을 돌아보려고 오빠랑 마주보고 앉아있다. 지금 앞에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지영의 예비신랑은 "안녕하세요"하며 목소리로 인사했다. 그러자 김지영은 "아니 '얼굴 나올래?' 했더니 부끄럽다고 한다. 그 모자이크가 저의 의지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 이날 김지영의 프러포즈 장면에서도 예비신랑은 모자이크 처리되어 있다. 또 그의 개인 계정 커플 관련 게시물에서도 얼굴이 가려진 상태로 올라온 바 있다.

이내 김지영은 "결혼식 영상 때는 괜찮지?"라며 허락을 구했고, 예비신랑은 작은 목소리로 "알겠다"고 답해 김지영을 웃음 짓게 했다.

김지영은 "오소리 씨에게 한 달의 시간을 더 주시면 적응된 얼굴로 나타날 거다. 지금은 거의 뚝딱이"라며 연인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김지영은 승무원 출신으로,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했다. 지난해 11월 개인 채널을 통해 열애를 고백해 화제가 됐다. 김지영의 남자친구는 국내 최대 유료 독서 커뮤니티를 창업한 사업가로 알려졌다.

사진=김지영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