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7 09:32
연예

이재인 '콘크리트 마켓'도 故안성기 추모 동참…"인터뷰 엠바고"

기사입력 2026.01.05 13:44 / 기사수정 2026.01.05 13:44

배우 故안성기
배우 故안성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故안성기가 별세한 가운데, '콘크리트마켓' 측이 추모에 동참했다.

5일 오후 웨이브 오리지널 '콘크리트 마켓'의 주연 이재인과 홍기원 감독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날 인터뷰는 예정대로 진행되지만, 안성기의 비보에 기사 공개 시기를 늦추기로 결정했다.

이날 '콘크리트 마켓' 측은 안성기의 별세에 애도를 표하며 "금일 진행되는 '콘크리트 마켓' 라운드 인터뷰는 내일 오전 8시까지 엠바고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콘크리트 마켓' 포스터
'콘크리트 마켓' 포스터


안성기는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 받던 중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향년 74세.

지난달 30일 자택에서 음식물이 목에 걸린 채 쓰러져 중환자실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입원한 지 6일 만이다.

2019년 혈액암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던 안성기는 이듬해 완치 판정을 받았지만 추적 관찰 중 재발해 치료를 이어왔고, 지난 주 병원 이송 소식이 알려진 뒤 입원 6일 만에 끝내 눈을 감았다.

고인의 장례는 신영균예술문화재단과 한국영화배우협회 주관으로 영화인장으로 진행된다. 운구에는 배우 이정재, 정우성 등 영화인들이 참여해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할 예정이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3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9일 오전 6시, 장지는 양평 별그리다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웨이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