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6 11:14
연예

애노드 앤리, OST씬 새 얼굴…JTBC '러브 미' 삽입곡 가창 '따뜻한 음색'

기사입력 2026.01.05 11:3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ANODE)의 멤버 앤리가 OST계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애노드 앤리는 지난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금요드라마 ‘러브 미’의 OST ‘My Love’를 발매했다.

‘러브 미’는 내 인생만 애틋했던, 조금은 이기적이라 어쩌면 더 평범한 가족이 각자의 사랑을 시작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앤리가 가창한 ‘My Love’는 따뜻하고 선명한 음색을 바탕으로, 극 중 깊어지는 관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감정의 밀도를 높이는 곡이다. 특히, 앤리는 발매에 앞서 공개된 OST 프리뷰 영상을 통해 짧은 구간만으로도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며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이어 발매 이후 앤리는 특유의 깊은 감성을 뽐내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데뷔 후 첫 OST 도전을 통해 OST씬의 새로운 얼굴이자 기대주로 급부상한 앤리는 지난 2025년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 출격,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며 유니크한 행보를 보여줬다. 또한 ‘그대로 해줘 (Feat. 문수아 of Billlie)’와 ‘TALKIN’ TO ME? (Feat. 문수진)’로 각각 빌리 문수아, 문수진과 함께 애노드만의 또렷해진 예술적 정체성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처럼 앤리는 ‘2025 F/W 서울패션위크’부터 다수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OST까지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026년에도 애노드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앤리는 지난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러브 미' OST 'My Love'를 발매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