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21:06
연예

변요한, '결혼 발표' ♥티파니와 함께한 새해?…숟가락 못 가렸나 '포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02 19:01

변요한, 티파니 영 / 변요한 인스타그램
변요한, 티파니 영 / 변요한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결혼을 전제로 소녀시대 티파니 영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변요한의 SNS 게시물이 화제다.

지난 1일 변요한은 새해를 맞아 개인 채널에 "25년은 지나갔고, 26년 자기의 방향으로 천천히 걸어가는 해 되세요. 무엇보다 건강하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떡국 못 드신 분들 숟가락만 들고 한 입씩 드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 변요한 인스타그램
사진 = 변요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새해를 맞아 여러 종류의 만두와 떡으로 끓인 떡만둣국, 흰쌀밥, 깍두로 차려진 깔끔한 새해 밥상이 담겨 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 역시 변요한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고, 그중 티파니 영을 언급하는 댓글들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떡만둣국 옆에 있는 숟가락 안에 티파니 영의 모습이 비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변요한, 티파니 영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변요한, 티파니 영


숟가락에는 초록색 옷을 입은 변요한이 사진을 촬영 중인 모습이 비교적 선명하게 담겨 있다. 그 맞은편에는 분홍색 옷을 입고 있는 인물이 포착됐고, 해당 인물이 티파니로 추측되는 듯하다.

실제로 열애 발표 후, 과거 변요한이 '빛삭'했던 게시물이 뒤늦게 재조명되기도 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변요한을 찍고 있는 티파니의 모습이 거울에 비쳐 함께 찍혔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 2024년 5월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결정했다고 전해진다.  

변요한, 티파니 영
변요한, 티파니 영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두 사람은 개인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했다. 먼저 변요한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 조심스럽고 긴장되는 마음"이라며 "함께 있으면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하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고 티파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파니 영도 변요한에 대해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며 "아직은 (결혼 시기 등)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다"며 그동안 보내준 많은 사랑에 감사를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변요한, 티파니 영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