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12:43
연예

'백종원♥' 소유진, 새해 첫날부터 플렉스…주저 없이 고급 한우 택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2 10:40

소유진 계정 캡처
소유진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소유진이 새해를 맞아 가족 식사 일상을 공유했다.

1일 소유진은 개인 계정을 통해 "새해 가족식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급 소고기와 존니워커 블루 라벨 위스키가 함께 준비된 새해 가족 모임 식사가 담겼다. 숯불 위에서 노릇하게 구워지는 고기와 갓 손질된 육질 좋은 생고기가 눈길을 끌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유진은 해당 장소를 "최애"라고 표현하며 평소에도 자주 찾는 곳임을 드러냈다.

앞서 해당 식당 사장 역시 운영 중인 계정을 통해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의 인연을 전한 바 있다.

그는 "2024년 6월 13일, 처음 정육식당을 오픈하고 소유진님 가족분이 단골이었다. 한창 '골목식당' 하실 때 '우리도 백종원 대표님이 가게에 오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는데 간절한 바람이 통했을까? 백종원 대표님과 소유진님 그리고 단골이었던 가족분들이 테이블에 앉아 계셨다"며 "그 후로 계속 먼 길을 마다 않고 자주 찾아주셨다"고 밝혔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첫째 아들 용희 군과 딸 서현, 세은 양까지 1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소유진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