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12:04
연예

하잖아 워너원 재결합…7년 만에 뭉쳤다 "올 상반기 리얼리티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6.01.02 10:05

워너원.
워너원.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워너원이 7년 만에 뭉친다. 

Mnet 관계자는 2일 엑스포츠뉴스에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팬덤명)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Mnet은 2026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구체적인 편성과 세부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전날인 1일, Mnet Plus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6 COMING SOON 우리다시만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한 인물이 워너원 로고가 새겨진 카세트 테이프를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 '우리 다시 만나'라는 워너원의 히트곡 '봄바람' 한 구절이 재생됐다. 

더욱이 황민현, 윤지성, 박우진, 이대휘 등 워너원 멤버들도 각자 개인 채널에 이 영상을 공유하면서 '재결합' 기대감이 커졌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8월 데뷔해 약 1년 6개월간 활동했다. '에너제틱', '부메랑', '활활'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3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은 팀 해체 후 그룹으로 재데뷔하거나 솔로가수, 배우 등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