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10:02
연예

'조카 바보' 이서진 "육아에 관심 많아, 아내보다 더 신경 써…무자식 상팔자"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6.01.02 07:50

이지혜 유튜브 채널
이지혜 유튜브 채널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조카 바보로 잘 알려진 이서진이 육아 자신감을 보였다. 

1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 49금 출산 토크에 총각 이서진 반응은? (부자오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예전에는 남자들이 육아를 ‘도와준다’는 표현을 많이 썼는데 요즘은 같이 하는 육아 아니냐”며 “오빠들에게 물어보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자의 시선에서 궁금한 게 있다. 살림과 육아를 어디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서진은 “육아는 같이 하는 것”이라며 “(아내보다) 더 신경 쓸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집안일에 대해서는 “잘 못해서 못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를 듣던 이은형이 “귀엽다”고 반응하자 이지혜는 “뭐가 귀엽냐”고 되물었고, 이서진은 “육아에 관심이 많아서”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현이는 “어린 조카들 많이 육아한 적 있냐”, “이렇게 어린 아이들 오랜만에 보시겠다”고 질문했다. 이서진은 “이제는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며 이전과는 다른 반응을 보였다.

이현이가 “방금까지 육아 자신 있다고 하지 않았냐”고 하자, 이서진은 “조카가 어릴 때는 나도 어릴 때라 가능했는데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라며 현실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