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1 20:46
연예

이던, '뼈말라' 걱정은 이제 그만…몰라보게 건강해진 근황 '눈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1 18:56 / 기사수정 2026.01.01 19:18

이승민 기자
이던 개인 계정
이던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이던이 팬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1일, 이던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도 여러분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하고 무탈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도 업로드하며 팬들과 새해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이던은 반려견과 함께 식탁에 앉아 떡국을 먹으려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갈하게 차려진 한 상 앞에서 이던은 떡국을 준비하며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듯한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떡국과 함께 다양한 반찬이 정성스럽게 차려져 있어 설 명절 분위기를 연상케 했다. 평소 '뼈말라'로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던 이던이 음식을 잘 챙겨 먹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이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에서 활동명 이던으로 데뷔했다. 이후에는 후이 현아와 혼성 유닛 그룹 트리플H로 활동했다. 2018년 펜타곤에서 탈퇴한 뒤 활동명을 던으로 변경한 후 '빛이 나는 너에게' '스타' 등의 곡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다.

사진= 이던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