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1 01:06
연예

재벌돌 '올데프' 애니랑 똑닮았다…신인 아이돌 정체는? '반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31 23:00 / 기사수정 2025.12.31 23:00

이현이.
이현이.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올데이 프로젝트' 커버 무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31일 이현이는 자신의 계정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 저 됐어요!! 아이돌 됐어요!!! 어떻게 됐나고요…?"라는 글과 함께 커버 무대 준비기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5 SBS 연예대상'에서 '올 뉴 데이 프로젝트'가 오프닝 축하 공연을 맡았다.

'올 뉴 데이 프로젝트'는 조혜련, 이상민, 이현이, 이채연, 박지현으로 구성,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대를 커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현이는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인 멤버 애니와 높은 비주얼 싱크로율을 보여줘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애니의 시그니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현이는 연습 과정부터 쉽지 않은 안무 숙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거듭된 연습을 마친 이현이는 아이돌 메이크업과 아이돌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지혜는 "오 너무 잘했네"라며 감탄을 표했고, 박하선 또한 "언니 댑앜 이니다 이니! 현이 혀니?!"라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네티즌 또한 "애니인 줄 알았어요", "되게 애니랑 비슷해요", "이번 아이돌 스타일링 매일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이현이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골 때리는 그녀들’로 김진경과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공동 수상했다.

사진= 이현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