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9 16:52
연예

풍자, 25kg 감량하더니…현빈과 눈 내리는 거리 다정 투샷 '눈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29 15:11 / 기사수정 2025.12.29 15:11

이승민 기자
풍자 개인 계정
풍자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풍자가 배우 현빈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28일 풍자는 별다른 설명 없이 자신의 개인 SNS에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이 내리는 거리에서 풍자와 현빈이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예상치 못한 조합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 속 풍자는 한층 슬림해진 얼굴 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흰색 셔츠 위에 회색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빈 역시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얀 티셔츠에 체크무늬 재킷을 걸쳐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이들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여유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앞서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해당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인증샷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한편 풍자는 최근 약 25kg 감량에 성공한 사실과 함께 다섯 번째 코 성형을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 = 풍자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