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8 12:42
연예

박수홍♥김다예, 시그니엘 초호화 돌잔치…'17개 광고 모델' 딸 외모 미쳤다 (행복해다홍)

기사입력 2025.12.28 11:10 / 기사수정 2025.12.28 11:10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딸 재이 양의 돌잔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주체할 수 없는 끼 ! 재이의 흥미로운 표정들 보고가세요 | 연말시상식 뺨치는 돌잔치 | 돌아보는 2025년 재이 비공개 영상 모음 | 육아브이로그 | 새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지난 10월 14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호텔에서 진행된 딸 재이 양의 돌잔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월 진행된 재이 양의 첫 드레스 피팅 날에는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김다예는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박수홍 역시 "본인도 예쁜 걸 안다"며 행복한 아빠의 미소를 지었다.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특히 돌잔치 당일 영상에는 초호화 호텔에서 진행된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김다예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으며, 박수홍 역시 정장을 갖춰 입은 채 재이 양과 함께 입장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경림을 필두로 재이 양을 축하하는 생일 축하 노래가 울려 퍼졌고,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하객 라인업도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유튜브 '행복해다홍' 캡처


임하룡은 "되게 기쁜 날인 게 확실하다"고 말했고, 김수용은 "재이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박수홍 씨 어렵게 얻은 딸 열심히 잘 키워라"며 덕담을 전했다. 이외에도 김용만, 배우 최지우, 남보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수홍은 "저희 가정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다. 정말 고맙습니다. 평생 갚겠다"며 함께해 준 이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살 연하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10월 딸 재이 양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이가 17개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