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절친 손헌수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7일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주체할 수 없는 끼! 재이의 흥미로운 표정들 보고 가세요. 시상식 뺨치는 돌잔치. 돌아보는 2025년 재이 비공개 영상 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수홍 부부는 딸 재이 양과 함께 손헌수의 딸 돌잔치에 참석했다.
현장을 지켜보던 박수홍은 울컥한 듯한 표정을 보였고, 화면 자막에는 "모든 사람들이 외면할 때 끝까지 나를 믿어준 고마운 내 후배 현수의 아기 돌잔치를"라는 글이 나와 박수홍의 벅찬 감정을 고스란히 전했다.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박수홍은 과거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맡아온 친형 부부와 출연료 문제 등으로 갈등을 겪으며 수년간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친형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징역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 바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박수홍은 끝까지 자신을 믿어준 손헌수에게 깊은 감사와 애정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돌잔치 기록을 넘어, 수년간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낸 동료와 후배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했다.
사진 =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