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6 19:27
연예

서영은, 크리스마스 콘서트서 히트곡 향연…"관객들 덕에 혼자 아닌 오늘"

기사입력 2025.12.26 17:26

사진 = 에이사이드컴퍼니 / 2025 서영은 콘서트
사진 = 에이사이드컴퍼니 / 2025 서영은 콘서트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서영은이 콘서트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했다.

서영은은 지난 25일 대구 아양아트센터에서 ‘2025 서영은 콘서트 - 대구’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서영은은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겨울노래’로 공연의 포문을 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그는 히트곡 ‘웃는거야’를 비롯해 ‘초록별의 전설’, ‘눈의 꽃’, ‘졸업’ 등 반가운 무대의 연속으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뿐만 아니라 서영은은 관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콘서트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노련한 무대 매너로 활기를 더한 것은 물론, 공연 중간 객석 인터뷰를 진행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자랑,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2025 서영은 콘서트 - 대구
2025 서영은 콘서트 - 대구


특히 서영은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도 높은 세트리스트 구성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그는 ‘완소 그대’, ‘꿈을 꾼다’ 등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이 빛나는 무대의 향연을 펼쳤고, 앙코르 무대로 ‘혼자가 아닌 나’, ‘내 안의 그대’를 선곡, 뭉클한 감동으로 객석을 물들이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서영은은 소속사 에이사이드컴퍼니를 통해 “가족들은 멀리 두바이에 있었지만 한국에서 또 다른 의미의 가족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며 “함께해 주신 모든 관객분들 덕분에 저는 오늘도 혼자가 아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영은은 올 한 해 천안과 전주에 이어 대구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났다. 공연을 통해 여전한 기량을 뽐내며 명불허전 ‘보컬 퀸’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영은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에이사이드컴퍼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