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3 19:30
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리바이어던] 밤’ 업데이트…스토리 이벤트·특별 소환

기사입력 2025.12.23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신규 SSR+ 동료를 추가했다.

23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신규 동료 '[리바이어던] 밤’을 업데이트하고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SSR+ 등급의 '[리바이어던] 밤’은 원작에서 봉인된 고대 생물 '리바이어던’을 얻은 밤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다. 해당 동료는 청속성 원거리 딜러로, 활을 사용해 신수의 화살을 발사하는 전투 방식을 구사한다. 특히, 기본 공격을 일정 횟수 적중시킬 때마다 리바이어던의 힘이 방출돼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이 캐릭터는 전투가 길어질수록 점차 강해지는 구조로 설계됐다. 이에 모험 콘텐츠, 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페스타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가 다시 열린다. 이용자는 내달 8일까지 이번 이벤트에 참여(미션 달성, 교환소 이용 등)하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는 매일 접속 시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2,400개’, '홀리데이 기념 10% 특별 할인 쿠폰’, '[2025] 럭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데일리 미션을 완료하고 '희귀 부유선 제작도’와 '레볼루션 조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카드를 뒤집어 동일한 모양의 홀리데이 장식 3개를 찾는 이벤트를 통해 '에반 홀리데이 의상', 각종 성장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케이크’, '곰인형’, '스노우볼’ 등 홀리데이 아이템을 수집하면 특별 칭호,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SSR+ 등급 동료를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소환도 함께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비운의 부리미] 에블린’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의상도 출시했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 카페,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원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