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2 09:13
연예

김우빈♥신민아, 하늘도 도운 결혼…"2025년 첫 눈, 드라마처럼"

기사입력 2025.12.22 07:17 / 기사수정 2025.12.22 07:17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우빈, 신민아 웨딩 화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최근 한 웨딩화보 업체는 "이날 계셨던 모든 분들이 두 분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이 가득했다. 오랜 친구들이 만들어 주는 촬영장이었다"며 김우빈, 신민아의 웨딩 화보를 공유했다.

그러면서 "25년 첫 눈이 온 날이었고 너무너무 추웠는데 눈 밭에서 촬영은 드라마처럼 한번 스쳐주더니 눈이 흩뿌려지더라"라며 공개된 김우빈, 신민아의 웨딩 화보 속 눈이 진짜 눈임을 공개했다.

이어 "다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진짜 두 분 잘 살겠다 싶더라. 김우빈 신민아 배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신민아와 김우빈은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김우빈의 절친한 동료 이광수가 맡았다. 

이날 예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함께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오후 6시께부터 신민아와 김우빈의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냈다.

결혼식 당일,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늘 신민아 배우와 김우빈 배우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인생의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는 두 사람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축복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결혼과 함께 3억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웨딩업체 SN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