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2 07:49
연예

효연, '얼굴 평가'에 정면 반발…"보지도 않고 입만 나불, 입 쳐버릴까" 분노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12.22 06:10

효연 / 엑스포츠뉴스 DB
효연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얼굴 평가에 대해 매운 맛 입담으로 응수했다.

21일 SBS 유튜브 채널에는 '손태진X김준현X효연X브라이언 돌싱포맨에 찾아온 분노 파이터들. 트로트 황태자 손태진이 찐 분노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손태진, 김준현, 효연,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 가운데 효연은 "세게 생겼다"는 오해(?)에 대해해 "열 받았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보지도 않고 자꾸 입만 나불댈까. 가서 입 쳐버리고 싶게"라며 분노의 분노의 토크 질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런가 하면 효연은 "소녀시대 보컬라인에 침범해도 되겠냐고 물었다"며 보컬라인에 침투하려고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를 듣던 이상민이 "메인보컬은 노래를 잘해야 하지 않냐"고 묻자, 효연은 곧바로 "저 잘해요"라며 언짢은 기분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밖에도 손태진, 김준현, 브라이언이 각자의 '분노 버튼'을 언급하며 현장을 접수했다. '돌싱포맨'에서는 네 사람의 분노의 질주 속 유쾌한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