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20:41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5성 몬스터 '저스티스' 업데이트…기념 쿠폰·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12.15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신규 태생 5성 몬스터 '저스티스'를 선보였다.

15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신규 몬스터 '저스티스' 포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몬스터 '저스티스'는 정의를 콘셉트로 한 태생 5성 몬스터다. 안대로 눈을 가린 채 거대한 검을 쥔 모습과 천칭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전장의 균형을 수호하는 정의의 힘을 표현했다.

'저스티스'는 속성별로 아군 지원 또는 적 제압에 특화된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는 적의 공격 게이지를 감소시키거나 특정 아군의 공격 게이지를 높이는 '정의의 검', 적 전체의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유죄 선고', 아군의 약화 효과를 제거하고 공격력을 높이는 '정화의 조율' 등을 속성별로 활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쿠폰을 공개했다. 쿠폰 교환소에 입력하면 11주년 기념 소환서, 크리스탈, 에너지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월 2일까지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한 이용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1장, '신비의 소환서' 최대 16장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플레이 환경도 개선했다. 전투 점수 등. 주요. 정보를 더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혼돈의 신전'을 개편하고, 탐색 전투를 중단하지 않고 연속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