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5:18
연예

이시언·기안84, 한혜진♥연하男 소개팅 언급…"딱 보니 각 나와" 흐뭇 (한혜진)

기사입력 2025.12.11 22:26 / 기사수정 2025.12.11 22:26

이승민 기자
한혜진 채널 캡처
한혜진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배우 이시언과 방송인 기안84가 한혜진의 소개팅남을 언급했다. 

11일, 한혜진의 개인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숨만 쉬어도 웃긴 세얼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들은 함께 강원도 평창으로 떠났다. 한혜진이 운전했고, 떠나는 차 안에서 다양한 토크를 나눴다. 

기안84는 영상에서 "누나, 요즘 그것도 있던데? 소개팅 받았던데?"라며 한혜진의 소개팅남 하준을 언급했다. 한혜진은 쑥스러운 듯 아무 대답 없이 웃음으로 반응했다.

한혜진 채널 캡처
한혜진 채널 캡처


이어 기안84는 "거기에서 누나의 찐텐이 나오더라"며 한혜진의 연애를 응원했고, 이시언도 "딱 보니까 각 나오더만"이라며 소개팅이 순조롭게 진행됐음을 암시했다. 

영상 자막에는 "이런 건 다들 모른 척 해주기"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웃음을 더했다.

팬들은 "이 세 사람 나오는 콘텐츠 너무 편안하다", "혜진 누나는 세 명이 뭉쳤을 때 유독 웃음소리가 호탕해진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혜진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시언의 주선으로 연하 배우 하준과 소개팅을 진행했으며 이후 여러 차례 만남을 가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한혜진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