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8:02
연예

이상엽, 침실 습격에 화들짝...“엽아~ 일어나" 다정한 속삭임의 정체는? (하나부터 열까지)

기사입력 2025.12.11 16:25 / 기사수정 2025.12.11 16:25

김지영 기자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이상엽이 잠든 사이 침대 습격을 당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11일 티캐스트 E채널의 '하나부터 열까지'의 새로운 시즌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상엽은 "엽아~ 엽이야~ 상엽아~"라고 자신을 부르는 장성규의 목소리에 눈을 떴다. 이어 "우리 엽이 일어나. 아침 먹고 가야지"라며 눈앞에 다가온 장성규를 보고 귀신이라도 본듯 그를 손가락으로 툭툭 건드려본다. 

그럼에도 이상엽은 “만리장성규 가자고?”라며 비몽사몽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장성규는 “아니, ‘만리장성규’ 말고 ‘하나부터 열까지’! 너 MC야!”라고 외치며 그를 현실로 소환했다.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잠시 후 장성규는 “너만 잘하면 레귤러 되는 거야. 너한테 모든 게 달려 있어”라며 프로그램의 터줏대감이자 같은 83년생 친구로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는 동시에 불을 지폈다. 그의 말에 이상엽은 “해야지, 해야지!”라고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은 “가보자, 한 번!”을 외치며 불꽃 같은 의지를 다졌다.

‘절친 콤비’ 장성규와 이상엽의 유쾌한 케미로 시작되는 ‘하나부터 열까지’는 일상의 잡학 지식을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차트쇼다. 오는 2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