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지스타'서 '카르마' PD 토크쇼를 진행했다.
최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15일 12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서 출품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무대 행사 'PD시켜 레벨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네오 권도형 개발 PD가 참석했다. 그는 무대에 올라 IP 기반 스토리의 매력, 로그라이트 장르의 재미 등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인플루언서 '지존조세'와 '샘웨'가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이용자가 궁금해할 수 있는 항목을 중심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지스타 2025'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관람객은 시연 버전을 플레이해 '레노버 UMPC Legion Go 2', 'RTX 5060Ti 그래픽카드', 'Razer 게이밍 키보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타임어택 랭킹전'에 참여할 수 있다.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은 총 2장의 '행운의 포토카드(스크래치 복권)'를 받을 수 있으며 , '지스타 2025' 기간 매일 선착순 40명은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캔뱃지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3D '성진우', '용제', '이그리트'를 실사 크기로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 포토존을 운영한다. 관람객은 포토존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관련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 채널,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