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3
연예

안재현, 글로벌 인기 안 죽었다…외국인 인터뷰 성공 "나 열심히 일했어" 뿌듯 (어튈라)

기사입력 2025.11.14 10:10

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스틸컷
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스틸컷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사상 최단 시간 제주도 방문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되는 ENA, NXT, 코미디TV 공동 제작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 9회에는 사상 최단 시간 제주도 방문에 도전한다.

‘맛튀즈’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제주도 땅을 밟는다고 해 눈길을 끈다. 청주의 한 떡볶이집 사장님이 "코로나 시국에 결혼해서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를 갔는데, 그때 처음 방문한 집이다. 그 이후로는 제주도에 갈 때마다 항상 간다"라면서 인생 맛집을 추천하는 것.

앞선 방송에서 제주행을 앞두고 항공편 문제로 발길을 돌린 바 있는 '맛튀즈'는 다시 찾아온 제주행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특히 조나단은 “진짜 ‘어디로 튈지 몰라’가 오늘로써 완성이 된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맛집 릴레이를 후끈하게 달군다.

하지만 '맛튀즈' 최초의 제주행에 또 다른 허들이 등장한다고. 돌아오는 항공편을 감안했을 때 '맛튀즈'에게 허락된 시간이 단 2시간뿐인 것. 과연 단 2시간 안에 '맛튀즈'가 제주도 인생 맛집 섭외를 성사시키고, 제한 시간 내에 야무진 먹부림까지 완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스틸컷
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스틸컷


그런가 하면, 이날 안재현이 제주도에서 뜻밖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김대호가 막간 길거리 인터뷰를 위해 외국인 손님에게 다가가자, 이들이 오직 “안재현”만 외치며 반갑게 인사하며 인터뷰에 응한 것. 이에 김대호가 “역시 재현이는 알아주네”라며 부러워하자, 안재현은 “나 열심히 일했다. 열심히 했어”라며 뿌듯해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프로그램 최초의 제주 맛집 릴레이가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 ‘어튈라’ 9회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어디로 튈지 몰라’는 1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