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06
연예

'옥바라지 끝' 성유리, 드디어 방송 복귀…이효리도 응원 "잘한다!"→연예계 동료 총출동

기사입력 2025.11.04 16:45

성유리와 이효리
성유리와 이효리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성유리가 예능 프로그램에 2년 만에 복귀한 가운데 동료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22일 tvN 관계자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성유리와 한상진이 '끝까지 간다' MC로 출연한다"며 "통증현장에 의료진이 직접 방문하는 이동형 야외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2023년 종영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약 2년 만에 방송 프로그램에 복귀하는 성유리는 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tvN '끝까지 간다' 영상을 게재했다.



한상진과 함께 찍은 짧은 영상을 공유한 성유리에 핑클 멤버 이효리는 "유리 잘한다!!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멤버의 복귀를 응원했다.

장영란 또한 "끝까지 간다간다간다 화이팅"이라며 프로그램을 축하했고, 박은지 또한 '우아 언니 새프로 축하해용"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문세윤, 박하선 또한 프로그램을 응원해 눈길을 끈다.

'끝까지 간다'는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시민들의 건강 고민을 찾아가는 리얼 건강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아픈 곳이 있어도 쉽게 물어볼 곳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로 4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골프선수 출신 안성현과 결혼해 2022년 쌍둥이 딸을 얻었다. 이후 안성현이 코인 사기 사건에 연루되며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그러나 지난 6월 서울고법 형사13부가 안성현의 보석 청구를 인용해 석방되면서 성유리 역시 5월 홈쇼핑을 통해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성유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