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6 04:14
연예

수지, 약속 지켰다…이도현과 '겨울 감성' 얼굴합 "어반의 계절이 오는 중"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1.03 08:47 / 기사수정 2025.11.03 08:4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수지와 이도현이 그룹 어반자카파 뮤직비디오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관심이 뜨겁다.

2일 수지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어반의 계절이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 어반자카파의 새 EP 앨범 'STAY' 지원사격에 나선 모습이다. 

영상 속 수지는 겨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수지는 지난 9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유튜브 채널 '목요일밤'에 출연해 뮤직비디오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조현아는 당시 "한시간 안에 찍을게"라고 말했고, 수지는 "내가 얘기했잖아. 나 내일 가잖아"라며 일정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안 되는 거냐고 묻자, 수지는 저번에도 부탁했으나 연락이 없었다는 점을 짚으며 "그때 얘기했는데 그 뒤로 연락이 없더라"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목요일밤'
유튜브 채널 '목요일밤'


조현아는 "널 위해서 곡을 쓰고있다"며 "내가 잘 정리해볼게"라고 말해 수지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기대케했다. 결국 수지가 조현아가 속해있는 그룹 어반자카파 앨범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에 나선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 계정
어반자카파 계정


특히 공식 계정을 통해 여자 주인공 수지에 더해, 남자 주인공으로 이도현도 나선 모습을 보여 반가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얼굴합에 네티즌들은 "수지랑 이도현 너무 설렌다ㅜㅜ 드라마같이 해주세요", "이도현x수지 뮤비 기대된다", "수지 얼뻑샷 숨멎", "수지 나오자마자 영화 한편 뚝딱이다 분위기 너무 좋다",  "빨리 뮤비 전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4년만 컴백하는 어반자카파. 수지와 이도현이 뮤직비디오 호흡을 맞춘 가운데, 이들의 앨범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어반자카파 공식 계정, 수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