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창세기전 모바일'이 '창세기전2' 스토리를 완결했다.
28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창세기전2' 메인 스토리 최종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메인 스토리 51장 '남겨진 것은…'을 추가한 '창세기전 모바일'. 이를 통해 게임 출시 이후 이어져 온 '창세기전2' 스토리의 대단원이 마무리됐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2' 스토리 완결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 51장을 클리어하면 전설 등급 캐릭터 3종('이올린 팬드래건',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 '회색기사단 G.S')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장신구 1종, 기념 프로필, 프레임(테두리)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웹툰 무협 장르 인기작 '나노마신'과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이 타 콘텐츠와 컬래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용자는 '나노마신'의 등장 인물 '천마 천여운', 이격 캐릭터 '소교주 천여운'과 이들의 전용 무기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이세계에서 온 무림 고수 '천여운'과 '문규'가 제국검법 정통 계승자 '칼스 브란트'를 만나 펼치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컬래버 이벤트는 11월 1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스토리 클리어 시 '소교주 천여운'을 확정 지급하며, '전설 방어구 상자'와 '전설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 기념 특별 출석부'도 함께 열린다. 총 28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소교주 천여운' 성장 재료인 '기억의 파편', 신규 장신구 '옥 노리개', '라즈나이트'가 지급된다.
더불어 '천마 천여운' 성장 미션 완료 시 'SD 프로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컬래버 기간 컬래버 캐릭터 획득용 소환권 120장을 제공하는 이벤트, 컬래버 기념 PV 영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용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