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15
연예

김민하, 영어 잘하는 것 인정…비결 밝혔다 "내 나이가 기억나는 순간부터 배워"

기사입력 2025.10.28 17:00

액스포츠뉴스DB, 김민하
액스포츠뉴스DB, 김민하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민하가 영어 실력 비결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측은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 주연 이준호, 김민하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나영석PD는 김민하가 '태풍상사'에서 영어로 유창하게 스피치하는 장면을 보고 " 저 씬을 찍을 떄 앞에 누가 영어대사 들고 있었냐"라고 물었다. 

김민하는 "안 들고 있었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준호는 "심지어 저 대사 며칠 전에 받았다"고 말했다.

나PD는 "아시는 분은 아실 텐데 영어를 되게 잘하시는 걸로 (유명하다)"라고 이야기했다.

김민하는 "네 영어 잘한다"라고 인정하며 "몇 번 어학연수 몇 주 갔다 오긴 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공부했던 시간이 훨씬 길어서 미선이가 혼자 공부해서 하는 게 이해가 되기도 하고"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열심히 공부한 걸 누군가에게 보여줬을 때 쾌감이 공감이 되더라"라며 "언젠가는 이루어진다의 느낌이 미선이에게 많이 녹아들어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나PD는 "영어로 스피치를 하는 모습에서 저런 멋진 직원이 우리 회사에 있으면 되게 든든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영어는 학원 열심히 다닌 거냐"라고 물었다.

김민하는 "학원 열심히 다녔고 내 나이가 기억나는 한 계속 영어를 배웠던 것 같다. (비결은)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