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6:16
연예

김원훈, '장기 연애' 엄지윤과 웨딩 화보 공개 "저희 결혼합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4 18:29 / 기사수정 2025.10.24 18:29

한채은 기자
김원훈, 엄지윤. 사진=김원훈 SNS
김원훈, 엄지윤. 사진=김원훈 SNS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코미디언 김원훈과 엄지윤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김원훈은 자신의 계정에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은 김원훈과 동료 코미디언 엄지윤이 함께 찍은 웨딩 화보들이었다.

사진에는 흰색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김원훈을 엄지윤이 뒤에서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마치 실제 웨딩 화보처럼 다정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이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김원훈 SNS
사진=김원훈 SNS


앞서 두 사람은 스케치 코미디가 주 콘텐츠인 유튜브 채널 '숏박스'의 '장기 연애' 편에서 장기 연애를 하는 커플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 역시 실제 웨딩 화보가 아닌, '숏박스' 속 장기 연애 커플의 결혼 사진이라고 추정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인 줄 알았다", "깜짝 놀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원훈은 2015년 KBS 3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유튜브 채널 '숏박스'로 인기를 끌어 활발한 방송과 유튜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8년간 연애한 비연예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김원훈 SNS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