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4:46
연예

'현아와 결별' 던, 파격 발언 "재회? 절대 NO…'환승연애3' 때는 그럴 상황 아니었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23 08:22 / 기사수정 2025.10.23 08:22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던이 군복무를 마치고 '환승연애4'로 컴백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한 만큼 의미심장한 발언이 이어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티빙 '환승연애4' 6회, 7회 두 회차가 동시 공개됐다. 공개된 회차 게스트로는 가수 던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MC 이용진은 "소집해제하고 나서 첫 활동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던은 "방송은 처음인 것 같다"고 소개했다.

이용진이 "제작진분들이 전 시즌부터 콜을 보냈었는데"라고 말하자, 던은 "시즌 3 때는 제가 뭔가 할 상황은 아니었다"라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용진은 "벌써부터 이렇게 솔직해지시네"라고 반응했다.

'환승연애' 시즌3는 2023년 12월 공개돼 2024년 4월까지 방영됐다. 당시 던은 6년간 열애를 이어온 현아와 결별한 상태였다. 결별 후 2023년 10월 갑작스럽게 군입대했다. 전연인 현아는 지난해 1월 용준형과 공개연애를 시작했고, 9개월 만인 10월 결혼했다.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DB

현아 계정
현아 계정


이용진은 "지금은 마음이?"라고 물었고, 던은 "저는 항상 뭐 (괜찮다)"라며 웃었다.


'환승연애4'가 재회, 환승 둘 중 하나를 택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관련 질문에 던은 "한번도 저는 연락도 한적이 없다. 연락이 와도 한번도 답장을 한적이 없고, 그래서 아예 이해 못한다. 다시 만나면 이미 한번 포기한 상태라 그런 마음이 또 들거같아서"라며 재회는 택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출연자 현지는 전 남자친구 X가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나간다고 착각한 뒤 눈물을 보였다. 이용진은 "현지씨가 눈물을 보이셨네"라며 안타까워했고, 유라는 "현지 씨가 아직 못 잊으신 건가"라고 말했다.

이용진은 "X가 다른 이성과 있는 걸 보기 힘든가 보네"라고 했고, 유라는 "늘 말하지만 겪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용진은 던에게 "던 씨 저 감정을 알 수 있을 것 같냐"라고 물었다.

던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좀 알 수 있을 거 같기도 해요"라며 의미심장 멘트로 답했다.

티빙 '환승연애4'
티빙 '환승연애4'


이용진은 "미안합니다"라며 사과했다. 또한 "던 자체도 살아났으면 좋겠다. 연애 세포가"라며 "어떤 연애를 하고싶냐"고 물었다.

던은 "지금은 일을 좀 더 많이 하고 싶은 상황"이라며 "저에 집중을 하고 싶은 단계인 것 같아서 만약에 만난다면 이런 걸 이해를 해주고, 상대방도 자신에게 쏟는 사람. 시너지가 나는 사람이면 좋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연애 세포가 이번 편으로 살아났으면 좋겠다"는 이용진의 말에, 던은 "빨리 살아났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네티즌들은 이에 "던 씨 이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요", "진짜 솔직해서 더 웃겨요", "환연 게스트로 던 지난 시즌부터 불렀는데 그때는 할 상황이 아니었대", "대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