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21:45
게임

'로드나인', 신규 콘텐츠 '증명의 서고' 업데이트…2차 캐릭터 월드 이전

기사입력 2025.10.22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드나인'이 신규 콘텐츠 '증명의 서고'를 업데이트했다.

22일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 CLASS) MMORPG '로드나인'이 2차 캐릭터 월드 이전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 이전은 지난 8월 처음 실시된 이후 두 번째 이전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월드 이전권'을 구매해 캐릭터 정보를 다른 월드로 옮길 수 있다.

사전 선택은 22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실제 월드 이전은 23일 0시부터 24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다만, '오르페'와 '가르바나' 월드는 월드 이전 대신 서버 이전 방식으로 운영된다.

신규 콘텐츠 '증명의 서고'도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메인 메뉴 내 '증명의 서고'에서 총 40개의 임무 중 1개를 선택해 수행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임무 선택 횟수가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수행할 수 있다. 이용자가 증명의 서고 임무 30개를 완료하면 진행이 종료되고, 다음 날 오전 4시부터 새로운 임무 40개로 초기화된다.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시련의 증명'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를 30개 모아 '자수정 아바타 소환권'을 제작하면 영웅 등급 아바타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