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튜브 지예은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지예은이 곽튜브 결혼식에 참석한 근황이 전해졌다.
20일 곽튜브의 유튜브 채널 '곽튜브'에는 '믿기지 않는 나의 결혼식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곽튜브는 지난 11일 서울 모처에서 5세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했다. 결혼과 함께 아내의 임신 소식을 발표했으며, 아내의 직업은 공무원으로 알려졌다.

곽튜브 유튜브
이날 곽튜브의 결혼식 사회를 맡은 전현무를 비롯해 절친한 동료 빠니보틀, 기안84, 이준, 안보현 등이 현장을 찾아 축하를 전했다.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지예은도 등장했다.
앞서 지예은은 지난 8월 건강 악화를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갑상선 기능 저하로 활동을 중단한 것이라는 내용도 전해졌던 가운데, 소속사 측은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곽튜브 유튜브
영상 속 지예은은 블랙빛이 눈에 띄는 단정한 패션으로 결혼식장을 찾아 브이(V) 포즈를 취하며 곽튜브와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또 결혼식장 내부에서도 밝게 웃는 얼굴로 결혼식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환한 미소 속 다소 야윈 얼굴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지예은은 최근 다시 건강이 호전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20일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던 SBS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며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 = 곽튜브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