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농심켈로그가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과 손잡았다.
최근 농심켈로그는 인기 모바일 디펜스 게임 ‘운빨존많겜’과 협업해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운빨존많겜’은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100만 건 이상을 달성한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
‘켈로그 운빨존많겜 기획팩’은 꽝 없는 100% 당첨 리워드 쿠폰,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됐다. 인기 캐릭터 ‘로켓츄’의 한정판 스킨과 프로필도 이번 기획팩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기획팩의 리워드 쿠폰은 100% 당첨 방식으로,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한정판 스킨, 프로필, 초대장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1등 당첨자는 70만 원 상당의 ‘10만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와 쿠폰에는 헤일리, 로켓츄, 랜슬롯, 우치 등 8종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면에는 각 캐릭터의 별 세계관과 시그니처 멘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운빨존많겜’에 켈로그 시리얼 캐릭터 ‘체키’가 등장해 현실과 게임을 잇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차장은 "이번 ‘운빨존많겜’과의 협업을 통해 켈로그가 추구하는 즐거움을 게임과 접목해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소비자들이 시리얼과 게임을 함께 즐기며 건강한 재미와 확실한 보상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 농심켈로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