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8
게임

테이크원컴퍼니,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 팝업스토어 10월 17일 오픈

기사입력 2025.10.11 0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가 10월 17일부터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최근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엔하이픈(ENHYPEN)의 첫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ENHYPEN WORLD: Eternal Moment)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인비테이션 프롬 밤피르'(INVITATION FROM VAMPIR)는 팬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10월 17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7일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10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당일 여유 인원에 한해 현장 예약도 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엔하이픈 멤버들이 실제 착용한 의상, 독점 비하인드 사진 전시, 다양한 MD 판매,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방문객은 주차 별로 각기 다른 게임 내 테마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와 함께 1·2주 차 모두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의상과 사진이 공개되며, 이에 맞춰 게임 내 재화로 사용되는 쿠폰카드 상품 패키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관련 상세 정보는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적 매력과 뱀파이어 콘셉트를 결합한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몰입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9월 15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10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