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07
연예

'오늘은 왠지' 이찬원, 두 번째 랜덤 미션 클리어…N행시 장인 탄생

기사입력 2025.10.09 0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란' 이찬원이 두 번째 랜덤 미션을 공개했다.

8일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츠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찬원이 미션 지 중 하나를 뽑아 '랜덤 미션 2'를 공개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9월 19일 공개된 정규 2집 '찬란(燦爛)' 타임 테이블을 통해 예고된 세 번의 랜덤 미션 중 두 번째 미션이다. 이찬원은 미션 실패 시 음악방송 기간 내 숏폼 챌린지 촬영을 해야 한다.

그가 고른 두 번째 미션은 '타이틀곡 제목으로 N행시 짓기'. 말이 안 되거나 3초 이상 정적 시 실패라는 조건이 붙어 있어 쉽지만은 않았다.



하지만 이찬원은 '오늘은 왠지'에 맞춰 "(오)늘은 왠지 너무나도 아름다운 날이네요. (늘) 생각해 왔지만, 이 자연 경치는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은)은한 깊은 감동도 주기도 하고요. (왠)지 모르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도 이 자연을 함께 느껴 보시죠"라고 N행시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성공을 직감한 듯 미소를 지으며, 기쁨의 댄스까지 선보인 이찬원. 스탭이 성공으로 판정하자 이찬원은 "진짜 너무 잘했지?"라며 뿌듯해했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정규 2집 '찬란(燦爛)'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로이킴 작사, 조영수 작곡의 '오늘은 왠지'.

이번 앨범은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JTBC '톡파원 25시', KBS 2TV '불후의 명곡', '셀럽병사의 비밀' MC 등 방송인으로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