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16
연예

김지석, ♥이주명 결혼설 힘 실었다…커플링 포착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08 08:17 / 기사수정 2025.10.08 08:17

김예나 기자
김지석, 이주명
김지석, 이주명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김지석이 이주명과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가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반지는 지난 2월 김지석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내 안의 보석'에 공개된 한 영상 속에서 발견됐다. 

당시 스태프들과 식사 자리를 함께하던 김지석은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그 순간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소탈한 성격의 김지석답게, 영상 속에서도 그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김지석
김지석


김지석은 지난해 8월 배우 이주명과 띠동갑 나이 차이를 극복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최근에는 하와이 동반 여행 목격담이 전해졌는데, 당시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며 현지에서도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 그만큼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고,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을 점치는 말들도 흘러나왔다.

이런 가운데 김지석의 손에서 반지까지 포착되자,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는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졌다. 누리꾼들은 "정말 잘 어울린다", "결혼까지 이어지면 좋겠다", "행복하세요" 등 따뜻한 반응을 쏟아내며 커플의 행복을 응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