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0:45
연예

기안84, '먹방'도 가르쳐줬나?…라이·타망 "한국 사람 다 됐다" 깜짝 (어서와 한국은)

기사입력 2025.10.07 10:02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라이와 타망의 식욕을 무장 해제시킨 최강 한식이 등장한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팔 친구들이 흥분 최고조 상태로 불고기와 매운 갈비찜 싹쓸이 먹방을 선보인다.

북한산 하산 후, 식당부터 찾은 라이와 타망. 단번에 고른 메뉴는 ‘한국 최고 음식’이라는 검색어로 찾아냈던 국가대표 한식 불고기였다.

놀랍게도 친구들은 불고기를 보자 첫날 삼겹살집에서 배운 ‘고기=쌈’ 공식을 자동 출력, 업그레이드된 쌈 먹방으로 MC 이현이에게 “한국 사람 다 됐다”는 극찬을 받았다는데.



심지어 식사 흐름이 끊기지 않게 하려는 타망의 돌발 행동에 모두가 놀라워했다는 후문.

친구들의 먹성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여행 내내 맵부심을 자랑하던 이들의 앞에 매운 갈비찜이 등장한 것.

한국인의 매운맛에 반한 친구들은 본인들만의 ‘네팔식’ 스타일로 갈비찜 초토화에 나선다.

먹신 김준현도 “뼈다귀를 만화처럼 뜯어 먹네”라며 경탄한 맨손 발골 쇼를 펼치는가 하면, 한국인도 ‘한 입만’을 외칠 매운 양념 활용법으로 바닥까지 긁어 먹었다는데.

역대 최고의 리액션을 터뜨리며 일어설 수 없을 지경까지 먹은 네팔 순수 보이즈의 먹방은 9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