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15
연예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딸 같은 며느리라더니 "생일 식사 계산은 어머님이" (ns윤지)

기사입력 2025.10.05 21:40 / 기사수정 2025.10.05 21:40

문채영 기자
김윤지가 회식을 가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김윤지가 회식을 가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윤지가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식사를 가졌다.

5일 유튜브 채널 'ns윤지'에는 'NS윤지의 생일주간 먹고 마시고 노는 육아맘 기록'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윤지는 헤어, 메이크업, 의상 스태프와 회식을 가졌다. 김윤지는 "저희 스태프분들이 요새 너무 고생하셔서 (금일봉을 드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근데 지금 메이크업 선생님이 헤어 선생님 거를 갖고 집에 가셨다"라며 사고가 났다고 설명했다.

한 스태프는 "문제는 우리가 아무도 금액을 아직 확인을 못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윤지는 "참고로 금액은 같다. 만약 다르다면 이건 의심의 여지가 있다"라며 스태프들의 걱정을 덜어줬다.

생일을 맞은 김윤지.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생일을 맞은 김윤지.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이어 김윤지는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식당을 찾았다. 김윤지의 시어머니는 카드를 내밀며 계산 의지를 보였다. 이에 김윤지는 "계산은 또 어머님이 해주신다고 한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한편 김윤지는 개그맨 이상해의 아들 최우성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김윤지는 한 방송을 통해 "결혼 전부터 가족 같은 관계였다"라며 사이좋은 고부 관계를 자랑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