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6
연예

'컴백' 이찬원, 첫 번째 랜덤 미션 눈길 "엔딩요정이야 뭐"

기사입력 2025.10.04 0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란' 이찬원이 첫 번째 랜덤 미션을 전격 공개했다.

10월 3일, 이찬원은 공식 계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츠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찬원이 여러 미션 지 중 하나를 뽑는 방식으로 '랜덤 미션 1'을 공개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9월 19일 공개된 정규 2집 '찬란(燦爛)' 타임 테이블을 통해 예고된 세 번의 랜덤 미션 중 첫 번째 미션이다.

이찬원은 "앨범 홍보용 미션을 뽑아 시간 내 수행하세요! 실패 시 음악방송 기간 내 숏폼 챌린지 촬영 미션이 부과됩니다"라는 미션지를 받아 든다.



읽자마자 "안 합니다"라며 장난기 가득한 대답으로 응수한 이찬원. 하지만 그는 이내 여러 미션지 중 하나를 고민 끝에 집어 들었다.

그가 고른 첫 번째 미션은 '음악방송 엔딩요정 미션'. 해당 영상의 댓글로 엔딩 포즈를 추천하면, 그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포즈 5가지를 이찬원이 음악 방송에서 수행하게 된다.

이에 이찬원은 "엔딩요정이야 뭐"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고, "원하는 게 안 나온 것 같아"라며 촬영진을 놀렸다.

이를 본 팬들은 해당 영상 하단에 다양한 댓글로 참여하며, 2집으로 돌아올 이찬원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정규 2집 '찬란(燦爛)'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로이킴 작사, 조영수 작곡의 '오늘은 왠지'.

이번 앨범은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JTBC '톡파원 25시', KBS 2TV '불후의 명곡', '셀럽병사의 비밀' MC 등 방송인으로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