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39
연예

예지원, ‘대운을 잡아라’ OST 가창 참여…따뜻한 음색 ‘감동 배가’

기사입력 2025.10.01 13:38 / 기사수정 2025.10.01 13:38

김예나 기자
예지원
예지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예지원이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대운을 잡아라’의 따스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예지원이 직접 가창한 KBS 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의 새 OST ‘결국 너야’가 지난 29일 공개됐다. 

‘결국 너야’는 간결한 멜로디와 설렘이 담긴 가사에 예지원의 음색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콧노래를 부르는 반복적인 코러스 라인이 포근한 감동을 전한다..

예지원
예지원


이번 곡은 장근석, god 김태우, 소향, 알리, 황가람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명품 프로듀서진과 예지원의 감각적인 보컬이 만나 드라마 전개에 몰입도를 더하며 음악적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대운을 잡아라’는 돈 많은, 돈 없는, 돈 많고 싶은 세 친구의 파란만장 성잘기로 손창민, 선우재덕, 박상면 등이 출연 중이다. 

예지원
예지원


한편 예지원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예능 프로그램 MC 활동에 이어 OST 가창까지 도전, 연기와 음악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에스브이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