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20
연예

수지 얼굴 변했다…의견 분분 '점' 하나에 뜨거운 화제성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9.24 09:30

김예나 기자
수지
수지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눈 흰자에 있던 점을 제거했다고 밝히며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수지는 지난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 출연해 "눈 흰자에 있던 점을 뺐다"고 털어놓았다. 조현아가 "점 잘 뺐다"며 변화를 언급하자, 수지는 "은근 마음에 들기도 했다"라며 아쉬운 속내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수지의 눈 흰자 점은 의학적으로 결막모반이라 불리는 것으로, 과거부터 팬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켜왔다. 대체적으로 보기 불편함이 없다는 반응이 많았지만, 클로즈업 사진 촬영을 할 때마다 눈에 띈다는 의견도 존재했다. 



이번에 점을 뺀 근황이 전해지자, 한층 깔끔한 인상을 안겨준다면서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실 수지의 얼굴 점은 이전에도 관심을 모은 적 있다. 지난해 5월 영화 '원더랜드' 제작보고회 당시, 눈 밑에 점이 포착돼 화제가 됐는데 이는 메이크업 포인트로 연출된 것이었다. 단순한 메이크업 효과조차 대중의 관심을 끌 정도로, 수지의 작은 변화 하나하나가 곧 화제가 되는 셈이다.



'국민 첫사랑' 수지는 데뷔 이후 줄곧 독보적인 미모와 스타성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눈 흰자 점' 이슈 역시 얼굴의 아주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이를 둘러싼 반응은 그의 대중적 영향력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준다. 점 하나에도 화제성을 장악하는 수지가 얼마나 독보적인 스타인지를 증명하는 대목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