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17
연예

손예진, ♥현빈과의 '현실 부부 면모' 공개… "우리 서로 사랑은 했겠지?" (요정재형)

기사입력 2025.09.21 18:06 / 기사수정 2025.09.21 18:06

한채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손예진이 현빈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근데 아들 너무 예쁘다 예진아.. 유전자가 어쩔 수가 없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배우 손예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정재형과 대화를 나눴다. 

정재형이 현빈에 대한 감정이 언제 시작됐냐고 묻자, 손예진은 "희한하게 배우들은 공과 사가 딱 나눠진다"고 털어놨다. 이어 현빈에 대해 "'협상' 촬영을 하면서 우리가 동갑에 데뷔 연도도 비슷하고, 막내딸과 막내 아들인 것도 똑같고 부모님 나이도 똑같다. 데뷔부터 시작해서 지금껏 주인공들을 하면서 겪었던 많은 것들 등 공감할 수 있는게 많았다. 뭔가를 얘기하지도 않아도 알았다. 또 되게 편했다"고 전했다. 



또 손예진은 현빈에 대해 "'저 사람은 되게 포장을 안 하네?', '저 사람은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네?'하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정재형이 "현빈 씨는 언제 반했냐"고 묻자, 손예진은 "안 반했을 수도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어저께 오랜만에 밥을 먹으면서 '우리가 서로 사랑은 했던 거겠지?' 했다. 왜냐하면 아이가 모든 것의 위주가 된다. 아이에 대한 사랑은 사실 비교가 안 된다"며 현빈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