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05
연예

송중기, ♥케이티 위해 이렇게까지…"새벽 꽃시장行, 집 안에 늘 꽃 있어"

기사입력 2025.09.20 05: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유튜브 '하이지음 스튜디오' 채널에는 '얘들아 선우해가 꽃말 알려준다고 하거든? 댓글 예쁘게 써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현재 JTBC 금요드라마 '마이 유스'에 출연 중인 송중기는 "지금 '마이 유스'에서 선우해 역으로 인사드리고 있다. 선우해는 꽃집을 운영하는 플로리스트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플로리스트 분께 꽃에 대해 배우면서 전보다 정보를 많이 알게 됐다. 자연스럽게 꽃에 재미를 붙이게 됐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플로리스트 선생님과 새벽 꽃 시장을 몇 번 갔었는데,활기찬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예쁜 꽃을 싸게 사는 것도 좋았지만 사람 사는 냄새가 느껴지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 떠올렸다.



이어 "그 다음에 저도 개인적으로 한두 번 가본 적이 있다. 제가 싱싱한 환경에 둘러싸여 있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집에는 꽃이 끊임없이 계속 있다"고 설명했다.

2023년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했던 송중기는 결혼 발표 5개월 만에 득남한 뒤 지난 해 딸도 품에 안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하이지음스튜디오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