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K가 '보더랜드4'와 아티스트 유하의 협업 음원 'Break Fre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9일 2K는 K-POP 아티스트 유하(YOUHA)와 협업한 루트 슈터 장르 신작 '보더랜드4'의 신곡 'Break Fre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reak Free'는 한국 팬들을 위해 기획된 협업 음원으로, 88rising 소속 아티스트 유하가 참여했다.
이 곡은 '보더랜드4'의 슬로건인 'Break Free'를 제목으로 삼아 게임의 주요 메시지와 '볼트 헌터'들의 개성을 담았다.
가사는 한국어와 영어를 넘나들며, 트랩·덥스텝·하이퍼팝 장르가 결합된 사운드로 게임의 혼돈과 에너지를 구현했다.
뮤직비디오 곳곳에는 '보더랜드' 세계관과 관련된 다양한 이스터 에그가 배치돼 팬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유하가 착용한 목걸이는 '보더랜드4 에코-4 번들'에 포함된 볼트 문장 한정판 목걸이이며, '보더랜드4'의 주인공 '벡스'의 모습, '릴리스의 피닉스', '사이렌'의 문신 등도 함께 등장한다.
한편, 안무는 '싸이코 밴딧'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부산행', '킹덤 아신전', '스위트홈' 등에 출연한 브레이킹 댄스팀 '센터 피즈' 소속 안무가 이도현이 맡아 한층 더 생동감을 더했다.
사진 = 2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